농협카드
저희 농협은 농협협동조합법에 따라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의 인가를 받아 설립된 법인으로서 여신전문금융법에 따라 허가받은 신용카드업을 영위하고 있는 농협은행이 농협법 제57조 제1항에 의거 위탁한 카드 업무를 전속하여 취급합니다.
발급기준 안내
- 신용카드 결제능력이 있고 농협에서 정한 일정기준에 해당하는 만 18세이상인 고객으로 심사결과에 따라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(단, 심사결과에 따라 카드발급이 거절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)
- 대상: 급여소득자, 전문직종사자, 자영업자, 재산소득자, 연금소득자, 금융소득자 등 소득이 있는 고객(단, 만20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서를 첨부해야 합니다.)
- 대상: 급여소득자, 전문직종사자, 자영업자, 재산소득자, 연금소득자, 금융소득자 등 소득이 있는 고객(단, 만20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서를 첨부해야 합니다.)
구비서류
가입신청서류 | 소정양식 회원가입신청서, 주민등록증, 재직 및 소득확인 가능서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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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토카드를 신청할 경우 | 칼라 반명함판(3X4) 사진 1매 |
가족카드를 신청할 경우 | 주민등록등본 1매 또는 가족관계확인서류 |
카드구성요소

* 카드를 받으시면 영문철자가 정확히 새겨졌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* 카드 뒷면에 서명이 없는 카드는 무효이며, 도난/분실로 인한 제3자 부정 사용시, 손해배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* 카드 뒷면에 서명이 없는 카드는 무효이며, 도난/분실로 인한 제3자 부정 사용시, 손해배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비밀번호
주민등록번호 및 차량번호, 전화번호, 일련번호, 동일번호, 주소상의 번호 등은 피해주시고, 수첩에 기재하는 것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도난, 분실 시 비밀번호가 누설되어 타인에 의해 부정 사용되는 경우, 손해배상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변경사항
주소, 연락처, 근무처, 카드이용대금 결제계좌번호 등이 변경되었을 경우 농협 영업점 방문 또는 NH카드는 NH카드 홈페이지의 사이버지점> 회원정보> 회원기본정보 조회/변경메뉴에서 변경하시거나 농협 고객지원센터(1588-1600, 1644-4000)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BC카드는 BC카드 홈페이지의 카드이용조회> 정보변경 >회원정보 조회/변경 메뉴에서 변경하시거나 BC카드 고개상담센터(1588-4000, 1566-4000)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도난·분실
도난, 분실 시 즉시 NH카드는 농협 고객지원센터(1588-1600, 1644-4000), BC카드는 BC카드 분실신고센터(1588-4515)로 연락하여 주십시오. 도난, 분실 해제는 반드시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셔서 신청하셔야 합니다. (신분증 지참)
카드 상품 안내
농협카드 : http://card.nonghyup.com